- 닭가슴살 허니머스터드샌드위치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- 잉글리시 머핀빵에 크림치즈+피자치즈와 볶은베이컨&피망&양파

를 넣은 샌드위치 + 과일조금 + 치즈빵

& 잉글리시블랙퍼스트 티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- 고르곤졸라피자 & 꿀

  오렌지 + 스파클링오렌지쥬스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공원 놀러갈때 만들어 간거 1

- 시저샐러드 

- 수박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공원 놀러갈때 만들어 간거 2

 

- 웨지감자 & 어니언링 + 갈릭디핑,허니머스터드,케첩

- 명란 오니기리

- 마요크래미 샌드위치

- 허니머스터드닭가슴살 샌드위치

-스크램블 에그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- 김치볶음밥 베이컨말이

저희 동네로 놀러와서 급하게 싸간 도시락..

그래서 음료수는 없어요 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본격돈까스도시락 !!

- 치즈돈까스 + 베이컨,계란,구운야채,볶은김치,소세지

(아래에는 밥을 깔았어요!)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- 크림치즈 소세지또띠아롤

- 웨지감자

- 과일

- 콜라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- 견과류를 잔뜩 넣고구운 시나몬핫케이크 & 꿀

 

오빠주려고 열심히구웠는데 사정이생겨서 이날은 못만나서

결국 제가 먹었네요 ㅠ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- 맛있게먹었다고했던 명란 오니기리 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- 브라운브레드 샌드위치

- 프렌치발사믹드레싱샐러드

- 오렌지쥬스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도미노의 트리플치즈콤비를 따라해서 만든

 

- 트리플치즈피자

- 딸기

- 하이네켄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크로아상샌드위치 !

개인적으로 참 좋아하는 샌드위치중 하나예요

오븐에 살짝구우면 속은촉촉하고 겉은 파삭파삭해져서 ㅎ

 

- 크로아상샌드위치

- 스트링치즈

- 직접구운 딸기치즈쿠키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- 코코넛레이즌스콘

하트모양으로 만든 스콘이예요 ㅋ

근데 코코넛롱보고 나무조각이냐고 함 ㅠㅠ 잌 ㅠ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- 파프리카더블치즈 샌드위치

- 과일

- ucc 아이스아메리카노

 

요건 어쩌다보니 같이먹었네요 오락실갔다가

오락하고 배가고파서 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- 에그샐러드 샌드위치

- 수제포도잼 샌드위치 (디저트개념으로 한쪽만)

 

 

요건 좋아하는 동네카페에 팔길래

따라만들어본 ㅋㅋ

다래끼수술을해서 빨리 회복하라고

단백질이풍부한 계란샌드위치를..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호두스콘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- 스위트칠리 튜나샌드위치

여기에는 쥬스 같이 줬던것 같아요.

 

 

 

 

 

- 미키모양을낸 수박과 명란 오니기리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- 네가지종류의 치즈를 넣은 쿼드치즈치아바타

- 요거트샐러드

- 미니와인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요건 심심할때 쓰는 요리노트 ㅋㅋㅋㅋ

바쁘게만들어나가고해서 사진을 다찍어놓지 못한게 아쉽네요 ㅎ

거의다 찍기는했는데...

앞으로도 더 맛있는 도시락 싸주고싶어요 ^^

 

 

 

 

 

 * 우와 조회수가높네요 엄마이거 무서워.....

그래서 재미있으시라고 사진몇장더 추가할게요 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요건 이주전엔가 혼자 점심만들어먹은거예여

웨지감자 & 코코넛어니언링

배는안부르고 칼로리는 부름여^^......

혼자 차려먹는걸 좋아합니다..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후후 이건 솔로일때^^....(= 잉여인간)

스스로 싸서 스스로 먹은 키티 오야코동 ㅋ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와인그라니타, 우유그라니타2종류로만든

와인빙수.

블루베리랑 건포도를넣어서 더 맛있어용 !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엄마아빠 만들어드린 명란비빔밥 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유부녀인 언니가 놀러와서 만든 머시룸파니니 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양이적은 에그 베네딕트...

수란만들기가 귀찮았던게 에로사항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
Bookmark and Shar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