김남길 뺨치는 현빈 흑역사 





데뷔초 
전진이랑 논스톱4 같이 하더니 빵모자 소개 받음 




빵모자의 마수에 걸려든 현빈 ㄷㄷㄷㄷㄷ













우리 빈이.. 아빠양복 입었구나? ^^;;





- 나 좀 멋짐? 








목걸이.. 무리수... --;;





- 이봐, 이건 댁들이 생각하는 그런 목걸이가 아냐. 
터키에서 40년동안 목걸이만 만든 장인이 한알~한알~ 엮어만든 그런 목걸이라고! 







- 사회 지도층의 패션이란 이런거야.
일종의 포인트지.
나 코디 교육 이렇게 받았어. 






계속되는 목걸이 무리수 







이게 최선이야? 확실해??? ㅠㅠ 









목걸이 벗으랬더니 이 어메이징한 남자의 행각... 






방금 뭐라 그랬어? 내 코디 만나보고 싶어?????









이 남자의 패션엔 라... 라... 라벤다 향이..... 






그냥 이렇게 암것도 하지마............... 

















그 남자의 일관된 시사회 스타일 




구여친 빵모자양과 함께한 김태평(30/배우)씨 





스케줄상 현빈 대신 현빈 이모님이 대리 참석








내가 어마어마 하게 보상하마.. 
목에 뭐 좀 걸지마.....






빵모자랑 헤어지고 비니랑 다시 사귐 








단추 푸르는건 패션의 기본 아니겠어? ^*^





역시 사회지도층의 패션이란! 

















그 남자의 일관된 시상식 스타일 




아일랜드로 신인상 탔을때 




내이름은 김삼순으로 상탔을때 




시크릿 가든으로 상탔을때 





참 지조있으시군녀...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ㅠ  



당연하지! 
 


 





그리고 쇼핑몰 광고사진 




웬일인지~♪








낯설 지가 않아요~~ ♬











쌈자신이 생각나는 건 왤까 ㅠㅠㅋㅋ 




정녕 사회 지도층의 패션은 바로 이런 것?







김태평 이단 옆차기 








+ 추가 




그남자의 가방앓이 




성한 가방 없어? 
아님.. 가방 하나 살 돈도.. 없는 거야? 



















마지막으로 김주원으로 안구정화 




























흑역사 때문에 싫다고? 



아뉘~ 난 좋은데? ㅎ 







이봐이봐, 이러니 내가 안반해? 

'방송캡쳐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중기플레이어;  (0) 2011.01.31
세상에 이런나라가.jpg  (0) 2011.01.21
[사진] 투룸 인테리어  (0) 2011.01.20
아아아아 이선준유생.....ㅠ  (0) 2010.11.07
취미;;;  (0) 2010.10.11
Bookmark and Share